-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435 네이버·카카오 추락…카카오페이, 물량부담에 신저가(종합2보) 3 다군 22/05/02 2698 0
6156 개미는 뚠뚠 최종 수익률 3 구글 고랭이 21/12/01 2698 0
2831 금융갤러리 바이오리그 5 알료사 21/02/05 2698 1
5142 국장? 미장? 코인? ㄴㄴ VGA !!! 2 Groot 21/08/27 2698 0
535 일단은... 7 토비 20/09/28 2698 8
7232 금일 단타 5 알료사 22/04/04 2698 5
7234 슬슬.. 7 알료사 22/04/04 2698 0
5445 헝다, 1조8천억 은행지분 국영기업에 매각…은행대출 상환(종합2보) 다군 21/09/29 2698 1
7757 왜 이렇게 빨리떨어지나요 카카오페이? 2 danielbard 22/06/08 2698 1
7502 코스피 이말올 3 광기잇 22/05/10 2698 0
4690 앞으로 세계를 지배할 기업은 어디일까 4 right 21/06/26 2698 1
7266 삼성전자 신저가로 추락하는데…올해 개인 순매수 9조원 육박 1 다군 22/04/10 2698 0
1386 보잉 4000달러 정도 샀는데 500달러 벌었군요. 11 Cascade 20/11/17 2698 2
3190 오늘부터 키움도 미장 6시 7 토비 21/03/04 2698 0
5756 슈카 기술적 분석 12 알료사 21/10/23 269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