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343 버리 vs 테슬라 2 moqq 22/04/21 2700 2
5555 저는 네이버의 미래가 카카오보다 밝다고 생각합니다. 7 요일3장18절 21/10/06 2700 3
5813 큐라클 "황반부종·황반변성 약 기술수출…10년간 2조3천억" 다군 21/10/28 2700 0
5317 헝다 불확실성 해소? 3 moqq 21/09/17 2700 0
5321 보기만 했는데 돈을 읺은 것 같은 느낌 3 이담아담 21/09/17 2700 2
5070 제너셈, 한솔제지. 2 moqq 21/08/19 2700 0
976 내일.. 2 알료사 20/10/21 2700 1
2270 무소불위 코스피 앞에 [인버스]를 말하는 자 누가 있더냐! 3 피를마시는새 21/01/08 2700 0
5353 엑슨모빌 매수 11 마르코폴로 21/09/22 2700 0
5887 넷게임즈 전량 매도 3 맥주만땅 21/11/03 2700 2
3329 SK바이오사이언스가 어디까지 갈까요? 6 化神 21/03/13 2699 0
3092 테설라 못산 흑우 없재? 5 맥주만땅 21/02/24 2699 0
5142 국장? 미장? 코인? ㄴㄴ VGA !!! 2 Groot 21/08/27 2699 0
535 일단은... 7 토비 20/09/28 2699 8
1824 명신 2 사악군 20/12/15 269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