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742 https://redtea.kr/stock/12417 1 루루얍 26/06/15 160 5
12210 오늘 미장 어떻게 될지가 제일 재밌는 구경이겠네요 4 루루얍 26/03/02 160 2
13235 저희가 그다지 1인칭으로 생각을 안해서 그렇지 요즘 국제정세에서 제일 스 1 루루얍 26/05/19 97 3
11189 오 생각보다 많이 말아올렸네요? 2 루루얍 25/11/05 208 4
13749 저는 채권에 하한가가 있는줄도 몰랐습니다 ㅋㅋ 1 루루얍 26/06/15 160 4
12983 제가 옛날에 했던 망상 중에 하나가, 자회사가 하나도 상장되지 않은 지주 루루얍 26/05/07 93 4
11704 아니 왜올라요 1 루루얍 26/01/27 157 4
11194 요즘 개미들 행보가 딱 이런 거 같은데 2 루루얍 25/11/06 168 6
11962 참고로 1500:1 주식병합으로 인한 건데 1 루루얍 26/02/09 224 3
11709 백번 양보해서 지수 오르는건 이해하는데 3 루루얍 26/01/27 166 4
12221 머 생각보다 그냥저냥 하네요 루루얍 26/03/03 151 5
12478 오늘은 어제랑 뭐가 달라졌길래 또 이렇게 오르나 모르겠지만 어쨌든 오르 루루얍 26/03/17 135 3
12224 곱버스는 오늘 같은 날에조차 깔짝 오르는 거 보니 진짜 못할 뭐긴 하네요. 루루얍 26/03/03 150 1
14016 야이 모땐놈아 ㅋㅋ 2 루루얍 26/06/24 67 4
11969 요즘 경제지 코스피 담당 기자들은 호시절일 거 같아요. 지수 1% 올랐는데 루루얍 26/02/10 238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