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908 드러켄밀러의 모범답안 7 구밀복검 22/06/22 2741 0
7907 마늘로 아팟 사세요~ 2 moqq 22/06/22 2747 0
7906 ??? : 어제 오랜만에 든든!!하게 맥였으니 함 털어볼까? 2 Groot 22/06/22 2748 0
7905 역대급 인플레이션에 미국 서민경제 벼랑끝 알료사 22/06/22 2519 0
7904 러시아 지수.. 2 알료사 22/06/22 2487 0
7903 제가 1년에 100만원 주고 가입한 단톡방이 있는데 5 알료사 22/06/22 2519 0
7902 재미로 역사발굴. 5 주식못하는옴닉 22/06/22 2758 0
7901 지금은 어디쯤일까? 6 Beer Inside 22/06/22 2775 0
7900 달러 환율 1300 넘었군요 1 사십대독신귀족 22/06/22 2847 0
7899 국장 지금 흐르는 이유가 뭔가요? 6 Alynna 22/06/22 3270 0
7898 원숭이두창이 주도하는 짜장면의 질서.. 알료사 22/06/22 2736 0
7897 나스닥 포풍 출발 ㄷㄷㄷ3 7 copin 22/06/21 2909 0
7896 켈로그,3개회사로 분할 발표후 주가 급등 2 주식못하는옴닉 22/06/21 3141 0
7895 이런 게 속보라니... 1 먹이 22/06/21 3131 0
7893 짜장면 5 알료사 22/06/21 278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