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589 1 부어치킨 2 알료사 22/10/19 2698 1
1936 아빠가 주식 금액을 레이즈 했는데 Cascade 20/12/22 2698 2
4269 계좌가 하도 빌빌대서 찾아보니 XLF (financial select factor spdr fund) 가 좋다고 해 알아보는데.. jnote0504 21/05/18 2698 0
5555 저는 네이버의 미래가 카카오보다 밝다고 생각합니다. 7 요일3장18절 21/10/06 2698 3
5813 큐라클 "황반부종·황반변성 약 기술수출…10년간 2조3천억" 다군 21/10/28 2698 0
2250 혹한과 수급문제로 JKM LNG 가격이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다군 21/01/08 2698 0
7382 쿠팡 6 기아트윈스 22/04/27 2698 0
5341 지금이 어찌보면 오쇼 라즈니쉬 21/09/21 2698 1
2270 무소불위 코스피 앞에 [인버스]를 말하는 자 누가 있더냐! 3 피를마시는새 21/01/08 2698 0
1254 포스코케미칼 물냉과비냉사이 20/11/09 2698 1
5865 펄어비스 부분매도 기아트윈스 21/11/02 2698 3
5871 빨갱이는 안돼! moqq 21/11/02 2698 0
8943 밧데리 아저씨 5 명절은추석 23/02/12 2698 0
5360 코스피, 기적의 액티브 아이템 활용 타이밍 3 DontStarve 21/09/23 2698 1
5887 넷게임즈 전량 매도 3 맥주만땅 21/11/03 269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