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71 뭔가 주식창에서 지수보다 더 자극적인 뭐를 찾으신다면 상승 탑종목들 구 1 루루얍 26/02/10 244 3
13508 근데 환율 관련해서 이제 뭔가 하긴 해야할 거 같은데 4 루루얍 26/06/05 88 4
12486 공포에 사라가 말도 안되는 이유 2 루루얍 26/03/18 119 5
12742 그 한국 주식 시장은 사이드카 오는 수준 말고는 거래를 안합니까? 1 루루얍 26/04/08 116 3
13257 워시가 이 상황에서 금리를 내릴 수 있나 모르겠네요 3 루루얍 26/05/20 91 2
13769 우리도 이제 금리인상이 컨센서스인거 같은데, 진짜 인상했을 때 어떤 효과 루루얍 26/06/16 151 4
13258 이걸 올린다고? 왜? 1 루루얍 26/05/20 101 3
12494 잡주무빙 on 루루얍 26/03/18 186 2
14030 아무리 넥장이라도 시총 3위가 상한가는 무슨... 4 루루얍 26/06/25 52 5
13776 오늘은 악재밖에 없는 것 같은데 또 슬슬 오르네요 루루얍 26/06/16 147 3
12497 이 정신나간 잡주(아님)은 1 루루얍 26/03/18 203 3
13777 일본 금리 올렸는데 우리는 언제 올리려나요... 2 루루얍 26/06/16 145 4
11986 의외로 한국인들 주식 ㅈ같이 한다는 얘기는 나온지가 좀 됐습니다. 2 루루얍 26/02/11 228 2
13010 무슨놈의 조정을 2프로씩 갖다박고 시작하는지 원 ㅋㅋ 4 루루얍 26/05/08 107 2
11732 요즘 주가창을 보는 제 마음 루루얍 26/01/28 194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