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061 오늘은 건강한 조정 함 찍고 갑니까 4 루루얍 26/06/26 110 3
14064 https://redtea.kr/stock/14061 3 루루얍 26/06/26 45 5
11764 적립식 하던거 말고 추가매수는 안하고 있지만 요즘 장 상태는 이거 아닌가 7 루루얍 26/01/29 219 6
12020 솔직히 이쯤되니까 오르면 음 그래 오르나보다...이정도가 됐습니다. 루루얍 26/02/13 172 2
11510 오늘 삼전 뭔일이래요...뭐 호재 있나요? 저 큰게 저렇게 무빙을 친다고? 2 루루얍 26/01/05 173 3
13559 오 오늘 좀 그럴싸해 보이는데 얼마를 사야할까요 루루얍 26/06/08 60 4
11000 개장전에 오늘은 약세이지 않을까...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3 루루얍 25/10/17 185 2
13819 오늘 거래 못하는 이유 2 루루얍 26/06/18 138 3
4521 아 두중 왜 팔았지 5 로하이 21/06/07 2430 0
6553 미국은 진짜 화끈한듯 4 로브 22/01/21 3073 1
6906 돈벌기 VS 몸짱되기 로브 22/02/24 2727 0
13326 우선 1주만 팔고 치킨 사먹겠읍니다 ㅋㅋ 4 로보카로이 26/05/26 67 13
2469 시아빠의 권유로 통장 개설 했읍니다 10 로보카로이 21/01/18 3248 2
518 홍차넷 주갤러님들 이건 해놓고 투자하고 계시겠죠? 9 레인 20/09/27 3409 0
523 주식으로 수익 내는 사람들 비율 9 레인 20/09/27 384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