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863 주식은 게임일 뿐 1 켈로그김 22/06/18 2772 0
7862 위기의 캐시우드 "믿을건 테슬라"…620달러에 저점 매수 '베팅' [서학개미 리포트] 3 Groot 22/06/18 2733 0
7861 좀 있으면 괜찮아질거야 3 Beer Inside 22/06/18 2683 0
7860 파월 "물가상승률 2%로 되돌리기 위해 초집중…물가안정 약속" 2 다군 22/06/18 2670 1
7859 바벨 파이낸스도 출금 중단이라고 하네요. 1 다군 22/06/17 2631 0
7858 주갤형들 구경하는게 너무 재밌어서 잠이 안옵니다 ㅋㅋㅋ 2 알료사 22/06/17 2513 0
7857 오늘자 삼프로 TV 강영현씨 말... 7 22/06/17 2784 2
7856 잘 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2 Yossi 22/06/17 2805 0
7855 상반기 return 비교 5 moqq 22/06/17 4097 0
7854 미래2우B 동시호가 줍줍 2 기아트윈스 22/06/17 2392 0
7853 제가 조금씩 손절하고 있으니까 집에 가는 제로스 22/06/17 2766 0
7852 중단기 저점 매수 타이밍..? Hi 22/06/17 2748 1
7851 아 SQQQ 전재산 박을걸.. 1 에디아빠 22/06/17 2714 1
7850 솔직히 코스피 2 알료사 22/06/17 2595 0
7849 일본은행 금리 정책 유지 결정 5 광기잇 22/06/17 271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