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18 안녕하세요, 주식이라고는 원래 있던 미장 etf는 백수 기간동안에 까먹었고 1 kaestro 25/05/19 244 3
12342 안녕하세요, 리틀 빌 황입니다. s1ack 26/03/05 130 4
9430 안녕하세요 주린이입니다 6 흑마법사 23/10/24 3022 2
5475 안 속...꼬르륵 1 Jack Bogle 21/10/01 3491 0
12220 안 내려간다며 ㅠㅠㅠ 쀼에엥 내 현차 2 에밀 26/03/03 200 2
9374 악재에 올라? 1 moqq 23/08/28 2690 0
7456 악재 해소 11 주식못하는옴닉 22/05/05 2901 0
7022 악몽팔이? 2 moqq 22/03/09 3237 0
2696 악마의 유혹인가.. 5 moqq 21/01/29 2385 0
11493 악마의 숫자에 도달.... cheerful 26/01/02 184 4
939 악마의 손 5 알료사 20/10/19 2523 3
8374 악마 메르켈? 14 명상의시간 22/09/13 3381 0
12284 악....악,,, 머스탱 26/03/04 129 2
11756 악 내돈 머스탱 26/01/29 215 2
6131 아휴...씨... 3 기아트윈스 21/11/30 296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