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81 너무 올라서 무섭죠? 1 moqq 26/02/23 205 1
12337 크윽20개만사지말고 다삿어야햇는데.. 😵‍💫 원추리 26/03/05 159 1
13361 25일에 자동매수를 걸어놓았는데 25일이 공휴일이니 26일에 매수가 진행되었 나이스젠틀스위트 26/05/27 62 1
1586 12.2 미국증시 - 화이자 +3.53%, 카니발 +5.01%, 보잉 +5.09%, 엑손모빌 +3.74%, 오로라 캐나비스 +12.31%, 블랙베리 +6.43%, 콜스 +5.56%, 트레데가 +29.86%, 넷앱 +9.36%, 패터슨 +15.31%, 플란티어 -12.31% 맥주만땅 20/12/03 2875 1
1842 미장) 달님 ETF 2 Groot 20/12/16 3260 1
2866 황금알을 낳는 거위 4 다군 21/02/09 2739 1
4402 조별과제에서 두명이 나자빠져서 4 아글라오네마 21/05/27 2985 1
4658 기업은행 알료사 21/06/23 2752 1
5682 구독경제 14 기아트윈스 21/10/17 3237 1
6194 하락장 멘탈고나리 꿀팁 5 기아트윈스 21/12/04 3389 1
9778 오늘의 금양 2 기아트윈스 24/09/27 1762 1
12338 https://redtea.kr/stock/12286 간로 26/03/05 137 1
12594 오늘은 얼마나 떡락할까? 간로 26/03/27 100 1
13362 삼성중공업 어떻게 보십니까? 승키 26/05/27 71 1
2099 비관론도 하나 7 기아트윈스 21/01/01 284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