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3 밧데리 3사중에 5 풀잎 20/09/24 2696 0
8168 중국 대만 포위 6 moqq 22/08/03 2696 0
8177 펩트론 예의주시.. 4 알료사 22/08/05 2696 0
7157 2년 전 3 다군 22/03/25 2696 0
1782 루프트한자는 내년 여름 예약 수요가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다군 20/12/11 2696 2
7160 국장 빌빌대는거보고 술한잔 하는중입니다... 7 동네주방장 22/03/25 2696 2
1532 윤석열 테마주 3 사악군 20/11/30 2696 2
1543 누가 폰더나 소리를 내었는가 2 존보글 20/12/01 2695 1
266 선생님들 주생아가 주식 처음해볼려고 하는데 무슨 앱을 까는게 좋읍니까 4 쉬군 20/09/18 2695 0
9239 리튬 쇼티지? 5 moqq 23/07/03 2695 0
5422 넷플릭스 CEO "'오징어 게임', 역대 최고 인기 드라마 될 수도"(종합) 다군 21/09/28 2695 1
1330 소신있게 고른 놈들은 어째 다 말아먹는 모양새군요 6 저녁의바람내음 20/11/12 2695 0
4917 어우 오늘 최근들어 제일 크게 날려먹었네요 2 오쇼 라즈니쉬 21/07/30 2695 0
4166 국장 + 코인 모두 하락세? 1 lonely INTJ 21/05/11 2695 0
5963 어시발 매매법 5 오쇼 라즈니쉬 21/11/10 2695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