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180 언제 마지막으로 글썼나 했는데 2 레인 22/03/28 2439 3
7448 KCC가즈아 레인 22/05/04 2732 0
290 남은 기간을 조심하고 있는 이유 4 레인 20/09/19 2970 0
369 최근에 시장을 보수적으로 보고 있긴 했는데 막상 쳐맞으니 아프네요 ㅠㅠ 레인 20/09/22 3162 3
370 하락장에는 주식짤이 필요할 때입니다. 2 레인 20/09/22 4655 11
386 중국의 스타벅스라고 포장되었던 루이싱 커피의 회계 부정을 폭로하여 상 2 레인 20/09/22 2968 4
7815 하이브 숏이다 숏 레인 22/06/14 2758 0
458 최근 입성한 개미들 후달리는 기간이겠네요 1 레인 20/09/24 2955 8
224 주식게시판이 생겼군요 1 레인 20/09/17 2491 0
486 오늘 미장 중요하겠네요 3 레인 20/09/24 3025 0
245 올해는 참 어렵네요. 10 레인 20/09/17 3345 1
507 주식게시판에 설문 기능 있으면 재밌을것 같네요 1 레인 20/09/25 3102 0
2061 아마존을 사 말어.. 2 레이첼 로즌 20/12/30 2307 0
13570 으와 내 주식 다 녹는다 녹아…!! 레이미드 26/06/08 55 2
12547 월요일에 주가 박다가 화, 수 (늦어도 목) 조정 레이미드 26/03/24 9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