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336 응 안팔아 moqq 22/09/03 2695 0
6307 케무룩 알료사 21/12/22 2695 1
2217 컵 위드 핸들 3 알료사 21/01/06 2695 0
6066 중국 이커머스 3사 리뷰 4 기아트윈스 21/11/24 2695 1
5072 엔씨소프트 1 moqq 21/08/19 2695 0
4819 해외 주식 계좌 새로 트려고 하는데.. 추천 부탁드려요 12 똘빼 21/07/16 2695 0
5847 이제 글로벌 기업들이 디지털세라는 것을 추가로 납부하게 되었네요 1 손나은 21/10/31 2695 1
232 될대로 되라? 7 맥주만땅 20/09/17 2695 0
1259 화이자! 믿고있었다구~! 물냉과비냉사이 20/11/09 2695 2
1543 누가 폰더나 소리를 내었는가 2 존보글 20/12/01 2694 1
6155 애플 팔까 말까 너무 고민됩니다. 9 Alynna 21/12/01 2694 0
790 나중에 백신이 나오고 치료제 나오면... Hi 20/10/11 2694 2
1587 오늘은 수능일 1 토비 20/12/03 2694 0
1866 BTC/USD 22.5k 1 가냥 20/12/17 2694 1
2902 코인 불장 잘들 즐기고 계신가요? 5 피를마시는새 21/02/11 269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