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828 슈카형 예전 영상 보는데 1 Cascade 22/06/15 2862 0
7827 마크롱 통수 6 moqq 22/06/15 2514 0
7826 미국 민주당 석유회사 초과이익 과세추진 7 moqq 22/06/15 2613 0
7825 채권시장의 위기 3 주식못하는옴닉 22/06/15 2772 4
7823 비바람이 몰려와도 버틴다. 2 하우두유두 22/06/15 2789 0
7822 공구우먼 6 알료사 22/06/15 2816 0
7821 하이브 ㅗㅜㅑ... 3 기아트윈스 22/06/15 2567 0
7820 징징이쇼 1 22/06/15 2553 0
7819 #하이브 Cascade 22/06/15 3068 0
7818 ㅗㅜㅑ............ 4 22/06/15 2706 0
7817 디즈니플러스.. 2 알료사 22/06/15 2526 0
7816 무서운 코인.. 2 moqq 22/06/15 2649 0
7815 하이브 숏이다 숏 레인 22/06/14 2755 0
7814 VOO를 월급날 계속 샀는데 -14% 처맞으니까 너무 아프네요. 6 괄도네넴띤 22/06/14 2682 0
7813 제레미 시겔 : 지금 s&p PER 17배 밖에 안돼 4 공부맨 22/06/14 2991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