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366 절대로 이곳에 발을 들이지 말 것. 한번 발을 들였다면 빠져나가려고 생각 레이미드 26/03/07 151 2
13657 6월은 다이나믹하고 파란만장한 달입니다. 3 레이미드 26/06/10 75 1
13402 [투자 공부] 1 레이미드 26/05/29 75 3
13404 관련 글: https://redtea.kr/stock/13398 1 레이미드 26/05/29 67 2
12384 ???: “왜 3월 4일이 또 오는건데 ㅠㅠ” 1 레이미드 26/03/09 167 2
13153 국장의 파멸적 상승으로 인한 3 레이미드 26/05/13 82 4
13155 그러니까 사라 그럴 때 왜 안 샀어……… 1 레이미드 26/05/13 80 2
13923 메모리 반도체 회사 마이크론의 1 레이미드 26/06/22 90 2
13924 삼성전자가 하이닉스에 시총이 역전된 이후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실은 시 4 레이미드 26/06/22 111 8
12646 코인, 동전주..는 이런 것 입니다.. 1 레이미드 26/03/31 93 2
13933 어제는 하이닉스가 치고 나가더니 오늘은 sk스퀘어가 치고 나가네요. 🥊👊 1 레이미드 26/06/23 64 1
13934 투자를 시작하면서 내가 깨달은 것 레이미드 26/06/23 69 3
12401 이름 가리고 차트만 보면 잡주 느낌인데.. 2 레이미드 26/03/09 165 2
13169 ???: “종목이 문제가 아니라 사람이 문제다 3 레이미드 26/05/14 94 1
13172 20-30대에게 FOMO가 오는 이유 ㅣ 260514 3 레이미드 26/05/15 81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