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599 아침에 바빠서 놓쳤더니 공모주가 ㅠㅠㅠ 3 하우두유두 26/06/08 77 4
10805 아침에 눈을 뜨고 주식계좌어플을 확인하니 갑자기 한달 월급이 생겼더라 나이스젠틀스위트 25/09/03 181 2
11951 아침에 곱버스 못팔아서 진짜 윌세만 남았기에 4 활활태워라 26/02/06 280 2
3861 아침에 업무 보면서 거래버튼 누르다가 10 사십대독신귀족 21/04/22 2863 1
10868 아침부터 날아오르네요. 국장에 많이 발을 안 담그고 있어서 좀 아쉽습니다 4 K-이안 브레머 25/09/22 200 0
13051 아침마다 열어보고 기운내는 짤입니다 5 유니브로 26/05/11 90 6
7196 아침단타 4 알료사 22/03/30 2727 4
2198 아침 단타 3 주식하는 제로스 21/01/06 2439 0
7159 아침 단타 2 알료사 22/03/25 2370 4
9535 아차차 공지한다는게 5 기아트윈스 24/01/22 2376 0
1814 아차 3 알료사 20/12/14 2902 0
3404 아직은 괜찮아. 2 moqq 21/03/18 3011 0
6288 아직도 안탄 사람 없재...? 11 Profit 21/12/20 3687 7
8690 아직도 모르시겠읍니까 3 기아트윈스 22/11/11 2730 0
8229 아직도 돈푸는 재정정책? 7 moqq 22/08/13 291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