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429 당근마켓에는 창의적인 사람이 많네요. 1 레이미드 26/06/01 63 7
12920 오늘 코스피 오르는 거 보니까 주식하는 사람들 눈 돌아가는 소리가 들린다 레이미드 26/05/04 70 3
13432 뭐든 Nvidia 만 묻으면 상한가 가는거야~~ 2 레이미드 26/06/01 71 4
13433 맞는 말이긴 함. 3 레이미드 26/06/01 73 7
13689 킹차넷 주식게시판이 흥하면 뭐다?! 레이미드 26/06/11 63 5
13435 지금 5월말부터 대형주 위주로 시장의 상승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2 레이미드 26/06/01 60 1
12412 어제 살껄.. 푸후후 ㅠㅠ 2 레이미드 26/03/10 129 1
13436 2025년 6월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나에게 말해주고 싶다. 3 레이미드 26/06/01 81 6
13950 이래야 국장이지.. 3 레이미드 26/06/23 72 4
13449 6월초 큰 흐름은 젠슨황을 따라가는 것 밖에. 레이미드 26/06/02 58 3
12938 아무리 HBM, ADR, HBF 어쩌고 저쩌고 그래도 손이 안 가는 걸 어뜩해. 어뜩하냐 1 레이미드 26/05/06 75 2
13967 [SK하이닉스] 3 레이미드 26/06/23 66 4
13456 킹차넷 주식 게시판에 글이 많아지면 뭐다…?! 5 레이미드 26/06/02 70 4
13969 (아래 내용은 개별 종목의 매도/매수 추천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6 레이미드 26/06/23 70 5
12693 상승과 하락의 파도를 타면서 다 발라먹겠다고 덤비다가 개털되는 거.. 레이미드 26/04/02 7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