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429
당근마켓에는 창의적인 사람이 많네요.
1
레이미드
26/06/01
63
7
12920
오늘 코스피 오르는 거 보니까 주식하는 사람들 눈 돌아가는 소리가 들린다
레이미드
26/05/04
70
3
13432
뭐든 Nvidia 만 묻으면 상한가 가는거야~~
2
레이미드
26/06/01
71
4
13433
맞는 말이긴 함.
3
레이미드
26/06/01
73
7
13689
킹차넷 주식게시판이 흥하면 뭐다?!
레이미드
26/06/11
63
5
13435
지금 5월말부터 대형주 위주로 시장의 상승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2
레이미드
26/06/01
60
1
12412
어제 살껄.. 푸후후 ㅠㅠ
2
레이미드
26/03/10
129
1
13436
2025년 6월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나에게 말해주고 싶다.
3
레이미드
26/06/01
81
6
13950
이래야 국장이지..
3
레이미드
26/06/23
72
4
13449
6월초 큰 흐름은 젠슨황을 따라가는 것 밖에.
레이미드
26/06/02
58
3
12938
아무리 HBM, ADR, HBF 어쩌고 저쩌고 그래도 손이 안 가는 걸 어뜩해. 어뜩하냐
1
레이미드
26/05/06
75
2
13967
[SK하이닉스]
3
레이미드
26/06/23
66
4
13456
킹차넷 주식 게시판에 글이 많아지면 뭐다…?!
5
레이미드
26/06/02
70
4
13969
(아래 내용은 개별 종목의 매도/매수 추천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6
레이미드
26/06/23
70
5
12693
상승과 하락의 파도를 타면서 다 발라먹겠다고 덤비다가 개털되는 거..
레이미드
26/04/02
70
2
목록
이전
1
403
404
405
406
407
40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