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05 아직도 국장 손안댄 나새기 눙물 무더니 25/10/30 193 3
13708 아직 현금화한거 매수 덜했는데.. 1 camy 26/06/12 61 3
10422 아직 항셍지수에 포함되지는 않았지만, 계왕권 짤이 생각났습니다. :) 1 다군 25/05/20 228 5
13853 아직 하닉 평단 100만 근천데 추매 드가도 되겠읍니까? 3 camy 26/06/19 96 4
6446 아직 찐하락은 아니다 2 인생호의 선장 22/01/11 3225 0
10257 아직 월급날이 꽤 남은 것이 안타깝네요 초밥은연어 25/04/07 208 3
4959 아직 아니다 이 앙마들아!! 왼쪽의지배자 21/08/05 2863 0
8283 아직 시작도 안함 4 알료사 22/08/24 2791 0
12397 아직 맞을 만 함(덜맞음) camy 26/03/09 135 1
7491 아직 높습니다. 5 마르코폴로 22/05/10 2819 0
6286 아직 irp, 연저펀 고민중인분 계신가요ㅋㅋ 5 cummings 21/12/20 3904 0
11684 아직 1월이지만, 웅장하군요. 1 다군 26/01/26 191 4
5439 아직 10월도 아닌데... 3 맥주만땅 21/09/29 2316 1
5000 아주스틸 통합경쟁률 600돌파 7 실 성 21/08/10 2379 2
10120 아주라가 5관왕이라니 롯데 관련주 사야되나요? 1 문샤넬남편 25/03/03 21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