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343 어제 카페인과당분의 힘을 빌어 종가에산거는 오늘 오픈하고나서 십분뒤에 원추리 26/03/05 160 1
12599 마통투자중인데 아직은 괜찮습니다만 전쟁 장기화가 굉장히 우려되네요 머스탱 26/03/27 97 1
1080 NH투자증권 실적발표 7 기아트윈스 20/10/27 3617 1
1592 7만전자 ㅎㅇ 1 시뮬라시옹 20/12/03 2592 1
1848 12.16 미국증시(약식) - 강세 : 전자상거래, 전자결제 관련주 (아마존, 쇼피파이, 이베이, 알리바바, 페이팔) / 틸레이, 텔라독, 암웰, NXT-ID 맥주만땅 20/12/17 2509 1
3128 삼전 조금씩 불타기하고 있었는데 오늘 올라갔네요 ㅋㅋ 3 kapH 21/02/25 2956 1
5944 조정장 & 폭락장 대비 / 5가지 타입별 계획매수 방법 비교해봤습니다 2 구글 고랭이 21/11/09 2644 1
9016 ㅋㅋ 2 알료사 23/03/18 2460 1
9784 삼전 빅이벤트 오만전자 이벤트~!!! 선착순 모집!!! 1 허윤진남편 24/10/07 821 1
313 주게가 타임라인 형식으로 변경되면서, 주소복사 기능이 꼬인 것 같습니다. 2 TEN 20/09/21 2701 1
1337 아래 곰탕이야기가 나와서 4 맥주만땅 20/11/12 2463 1
2105 2020 팬데믹 승자 & 패자 7 다군 21/01/02 2685 1
2617 환희에 팔아라? 2 moqq 21/01/26 2594 1
3897 지구 환경은 비트코인이 지킨다 8 구밀복검 21/04/23 3132 1
4409 에스엠 2 다군 21/05/27 345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