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409 에스엠 2 다군 21/05/27 3451 1
6713 새삼 주식이 어렵네요 4 Finboy 22/02/03 2784 1
7225 수익률자랑. 3 moqq 22/04/02 2678 1
8761 에라이ㅋㅋㅋ 1 알료사 22/12/03 2816 1
9529 순위 역전 4 다군 24/01/12 2825 1
10809 두산퓨얼셀 거래량없는 하락인데 참을까요 매도버튼너무누르고싶음 ㅠ 머스탱 25/09/03 176 1
12089 주식창이 진짜 게임보다 더 중독성이 강한거 같습니다. 3 활활태워라 26/02/23 181 1
13881 (꾹)참고하십시오. 3 청바지 26/06/19 103 1
1594 넵튠 미쳤네.. 11 기아트윈스 20/12/03 2397 1
4410 한앤코, 남양유업 오너일가 지분 전체 인수한다 9 다군 21/05/27 3658 1
5178 믿습니까????? 믿습니돠아아아아아 3 lonely INTJ 21/09/02 2414 1
6714 주식비중 99.5퍼센트 12 기아트윈스 22/02/03 3298 1
7226 ㅋㅋㅋ 4 알료사 22/04/03 2745 1
8762 애니플러스 축제 AGF 2 알료사 22/12/03 2774 1
9786 선생님 삼성전자 오만이벤트 기간이 연장되었읍니다. 4 허윤진남편 24/10/10 79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