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458 아이엠바이오로직스 청약 양심없네요ㄷㄷㄷㄷ 하우두유두 26/03/13 197 1
3381 아이씨디 알료사 21/03/17 3062 0
12283 아이씨 담달에 여윳돈 들어오는데 넘빠르다 Omnic 26/03/04 168 1
203 아이쓰리시스템 12 알료사 20/09/15 2631 2
11766 아이스크림미디어 소식. 기아트윈스 26/01/29 181 3
9616 아이맥홀딩스 5 化神 24/03/27 2184 1
11361 아이디어 공유. 6 Omnic 25/11/27 176 4
9180 아이돌 기획사만 엔터주 아니거든요 Beer Inside 23/06/07 2368 0
13306 아이 환전 타이밍이 이래서야 1 풉키풉키 26/05/24 89 3
8001 아이 참... 4 기아트윈스 22/07/08 2708 0
11052 아으 천연가스 너모 어렵고 풉키풉키 25/10/24 187 2
10651 아으 더 살걸 근데 돈이 없었다 ˃̣̣̣̣̣̣︿˂̣̣̣̣̣̣ 2 풉키풉키 25/07/22 214 13
10709 아으 UVIX에 한발 담궈놔서 다행이야 ˃̣̣̣̣̣̣︿˂̣̣̣̣̣̣ 풉키풉키 25/08/02 163 1
11026 아우 먼저 갔군요.. 2 오디너리안 25/10/21 182 5
4382 아오 월요일의 나새끼야 5 아글라오네마 21/05/26 244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