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374 악재에 올라? 1 moqq 23/08/28 2691 0
6563 제발 그만해 9 기아트윈스 22/01/22 2691 1
4267 IPO와 버블 1 기아트윈스 21/05/18 2691 2
8876 1 다군 23/01/16 2691 0
4849 공시: 홍준표 테마주 매수 19 기아트윈스 21/07/22 2691 1
5633 곱버스?! 3 moqq 21/10/13 2690 0
2056 엥 31일 코스피 문 닫나요? 15 알료사 20/12/29 2690 1
4381 cgv 4 SUVMAX 21/05/26 2690 0
2596 드라마중심의 컨텐츠 주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려합니다. 1 동네주방장 21/01/25 2690 2
5692 애미야 바람이 차다 5 기아트윈스 21/10/18 2690 5
2125 코스피 열차 출발 합니다~ 1 네임넴 21/01/04 2690 0
8020 8인치 파운드리 가동률 뚝... 2 기아트윈스 22/07/12 2690 0
7515 보는 종목을 30개까지 줄일 생각입니다. 2 주식못하는옴닉 22/05/11 2690 5
7779 소비자 심리지수 1 moqq 22/06/13 2690 0
4454 면세점 관련주가 좀 올라오네요. 2 마르코폴로 21/06/01 269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