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732 장기채 떡상 가즈아!! 레디미르 22/11/24 2828 0
8489 오늘의 든든국밥 1 레디미르 22/10/03 2799 0
11571 국장 개별주 포트폴리오를 정리했는데, 비중 5손가락 안에 드는 개별주 중 4 1 레디미르 26/01/12 193 2
9013 Repo run? 1 레디미르 23/03/16 2934 1
7736 etf나 섹터별 인덱스의 지표를 확인할 수 있는 곳 있을까요? 레디미르 22/06/06 2713 0
8512 뭔가 보여드리겠습니다! 레디미르 22/10/06 2936 0
12365 금요일 밤 유가가 꽤나 올랐는데,주말 사이에 이린 사태의 유의미한 변화가 레디미르 26/03/07 145 1
9583 미세먼지 매매법 4 레디미르 24/03/04 2395 1
8319 완전 상반된 고용 지표네요. 2 레디미르 22/08/31 2798 0
8323 은행주가 무섭게 내려가네요 2 레디미르 22/09/01 2396 0
8349 장기 국채 매수 시작했습니다. 2 레디미르 22/09/07 2725 0
8371 K 정크본드 근황 1 레디미르 22/09/10 2742 0
8377 충격과 공포 6 레디미르 22/09/13 2816 0
8389 한은 판정승? 3 레디미르 22/09/16 2739 0
11473 250만원 양도세 컨트롤 겸 포트폴리오 조정을 좀 했습니다. 4 레디미르 25/12/29 217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