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747 아. ㅋㅋㅋ 알료사 22/06/08 2280 1
7746 급 그냥 머리에 떠올라서... 22/06/08 2526 1
7745 비용인상 인플레이션의 대책 6 주식못하는옴닉 22/06/07 2788 0
7744 달라 4 알료사 22/06/07 2716 0
7743 호텔 1 다군 22/06/07 2450 0
7742 린치 선생의 말씀 5 Beer Inside 22/06/07 2929 1
7741 콘텐트리중앙 1 알료사 22/06/07 2740 2
7740 연이자 2%가 아쉬워 Toss 탈퇴가 망설여 진다? Groot 22/06/07 2809 2
7739 꽉잡아라~ 3 카리나남편 22/06/07 2408 0
7738 주식투자능력테스트 16 化神 22/06/07 2797 0
7737 Good is bad, Bad is good 주식못하는옴닉 22/06/07 2730 0
7736 etf나 섹터별 인덱스의 지표를 확인할 수 있는 곳 있을까요? 레디미르 22/06/06 2711 0
7735 저점신호? 6 Beer Inside 22/06/06 2808 0
7734 중국 인프라 투자. 1 moqq 22/06/05 2561 0
7733 진짜 대장주의 자격 3 구밀복검 22/06/05 305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