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156 TSLA 매도...? 1 lonely INTJ 21/05/10 2706 1
4412 니콜라 파멸적 상승 10 콜라콜라니콜라 21/05/27 3638 1
4668 주린이 입갤 13 흑마법사 21/06/24 2767 1
4924 비트코인 등락을 보고 있는 내 모습 2 다군 21/07/31 3604 1
5180 카카오뱅크, 우정사업본부 1.1조 규모 블록딜에 7% 급락(종합) 4 다군 21/09/02 2762 1
6460 스튜어드십 코드 3 기아트윈스 22/01/12 3200 1
7228 금으로의 전환? 4 moqq 22/04/03 2700 1
8764 S&P, 프랑스 재정위험 증가 전망 '부정적'으로 하향 조정 Beer Inside 22/12/04 2805 1
10300 저기 근데 버거킹이나 kfc이런것도 관세가 붙나요?? 문샤넬남편 25/04/09 200 1
11580 지금 공판 라이브를 보고 있는데 채팅창 보면서 든 감상은 '지난 시대의 찌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13 172 1
12348 영어를 못해서... 1 활활태워라 26/03/05 172 1
12604 트럼프가 잼프 공약을 지켜주려고... 쉬군 26/03/27 92 1
1085 선생님들, 한국의 코카콜라 꿈나무는 뭐라고 생각하십니까. 5 남강부엉이 20/10/27 2382 1
1341 씨젠 주주의 식단 2 알료사 20/11/13 2267 1
1597 한한령해제 기대감이 있긴 하나보네요 흑 3 알료사 20/12/03 267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