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39 도파민 on! 레디미르 25/04/05 207 3
13589 1 런린이 26/06/08 46 3
12621 저는 똥멍청이입니다. 2 런린이 26/03/29 102 4
12405 주식 안할땐 유가오르면 주유비 후덜덜..하고있었는데 1 런린이 26/03/09 155 6
11744 선생님들 살껄해서 놓친 fomo는 어떻게 다스리나요? 10 런린이 26/01/28 174 4
11834 금이 10퍼센트 빠지는건 살다살다 처음보네요 람세스 26/02/02 187 5
11600 “이거어디까지올라가는거예요?” 람세스 26/01/16 193 0
10132 저는 올해초에 미장etf를 처음 시작했습니다 3 람세스 25/03/07 220 8
10865 홍차넷 10년 생활하면서 주게는 처음입니닼ㅋㅋㅋ 4 라싸 25/09/18 227 11
10364 시험적으로 시드머니 일부를 쪼개서, ETF 5개로만 포트폴리오를 구성해보기 3 똘빼 25/04/25 244 7
5029 카톡 프사에 주식 수익률 인증 올릴려다가 4 똘빼 21/08/13 3227 0
435 8월 말에 향후 장의 흐름과 투자전략에 대해서 제가 예상해놓은 글을 읽어 2 똘빼 20/09/23 2731 3
10190 5년 이상 장기적으로 묻어둬도 되는 돈(원화) 1000만원이 생겼다면 어디에 투 17 똘빼 25/03/25 229 5
4819 해외 주식 계좌 새로 트려고 하는데.. 추천 부탁드려요 12 똘빼 21/07/16 2702 0
10198 챗가놈이 달러 mmf를 추천하길래 1 똘빼 25/03/28 21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