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16 아아 대곰타아아앙 에밀 25/11/21 192 2
12690 아아 10시전에 팔걸 아아 나새끼야 1 가이브러시 26/04/02 89 5
13939 아싸 이럴줄 알고 현금확보해뒀지 하면서 사려고 보니까 이렇게 알려주세 4 하우두유두 26/06/23 61 5
2739 아실지도 모르지만 유튜버 돈깡 추천합니다. 3 피를마시는새 21/01/30 3230 4
887 아시아와 비아시아의 차이? 2 다군 20/10/15 2706 2
1196 아시아나항공 3:1 균등 무상감자…"코로나 결손 보전"(종합) 3 다군 20/11/03 2995 1
1368 아시아나랑 대한항공이랑 합병하겠죠? 1 은하노트텐플러스 20/11/16 2788 1
4818 아시아나 생각보다 빠르게 거래재개 됐네요 마음의여유 21/07/16 2818 0
2583 아시아 LNG 가격 1 다군 21/01/23 2716 3
3365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의 운명이 SK바사에 얼마나 영향을 줄까요 1 동네주방장 21/03/16 2910 0
3643 아빠는 바이오 Cascade 21/04/04 2734 2
1936 아빠가 주식 금액을 레이즈 했는데 Cascade 20/12/22 2696 2
8248 아빠가 선택한 그 주식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1 Cascade 22/08/19 3237 0
1580 아빠가 CB를 좀 샀다는데 CB가 뭔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3 Cascade 20/12/02 2703 0
3500 아빠 주식으로 2천꼴아서 술푸러 갔읍니다. 4 Cascade 21/03/24 299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