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728 모스코인 1 골로프킨 21/10/21 2691 1
7779 소비자 심리지수 1 moqq 22/06/13 2691 0
4493 아니...왜 나스닥보다 골드가 더 빠지나요... 2 cummings 21/06/03 2691 0
5774 폭스바겐 디젤 게이트 소송관련 6 bull is future 21/10/25 2691 1
1169 대주주 3억 -> 5억 유력?! 3 알료사 20/11/01 2691 1
4763 요즈마 그룹 재미있군요. 1 맥주만땅 21/07/07 2691 1
3484 미래컴퍼니 3 알료사 21/03/24 2691 0
676 업계 1위 교촌 상장 가즈아!! 4 Groot 20/10/06 2691 3
2983 시드 단위가 바뀌기 직전. 2 피를마시는새 21/02/17 2691 5
3765 When you lose $20 billion in 2 days, you get a mural 4 구밀복검 21/04/14 2691 1
2234 개미는 신이다 2 가냥 21/01/07 2691 0
7610 이름이 예쁜 2 알료사 22/05/19 2691 0
7613 러시아 밀 풍년? moqq 22/05/19 2691 0
4286 어 왜 코스피 안해? 4 기아트윈스 21/05/19 2691 0
5606 버핏지수. 1 moqq 21/10/09 269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