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30
주식권유전화.문자는 어떤 경로로 오는 걸까요?
4
똘빼
21/07/19
2518
0
2612
IVV 매수 현황
떡라면
21/01/25
3329
0
1355
이번 달부터 월급날에 주식을 사보려고 합니다.
17
떡라면
20/11/13
3067
1
646
KINDEX 미국S&P500이 8월에 새로 나왔는데 꽤 괜찮군요.
1
떡라면
20/10/04
2789
7
6324
올 한해 적립식 투자의 결과입니다.
2
떡라면
21/12/25
3472
9
1723
신한 플랜yes 해외주식투자 이거 영 애매하네요.
5
떡라면
20/12/09
2542
0
1993
한 달 전에 365달러에 산 IVV...
2
떡라면
20/12/25
3045
2
1493
주식 시작했습니다.
7
떡라면
20/11/25
3261
0
1516
이번 달부터 S&P500 ETF 적립식 매수 시작합니다.
4
떡라면
20/11/28
2724
1
10244
슬슬 사야 될 때인거 같긴 한데 딱히 사고싶은게 없습니다.
2
딸기아빠
25/04/05
195
2
10258
사고 싶은게 없다고 했지 가격을 깎아달라곤 안했는데.....
딸기아빠
25/04/07
200
5
11805
금하고 은은 왜 떨어진걸까요?
4
딸기아빠
26/01/31
211
3
13088
갑자기???
1
딸기아빠
26/05/12
75
0
10537
스테이블 코인 관련 투자가 갑자기 땡깁니다.
딸기아빠
25/06/24
198
2
10542
써클 너무 올랐다고 글 올리자마자 떡락했네요
딸기아빠
25/06/25
207
1
목록
이전
1
409
410
411
412
413
414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