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30 주식권유전화.문자는 어떤 경로로 오는 걸까요? 4 똘빼 21/07/19 2518 0
2612 IVV 매수 현황 떡라면 21/01/25 3329 0
1355 이번 달부터 월급날에 주식을 사보려고 합니다. 17 떡라면 20/11/13 3067 1
646 KINDEX 미국S&P500이 8월에 새로 나왔는데 꽤 괜찮군요. 1 떡라면 20/10/04 2789 7
6324 올 한해 적립식 투자의 결과입니다. 2 떡라면 21/12/25 3472 9
1723 신한 플랜yes 해외주식투자 이거 영 애매하네요. 5 떡라면 20/12/09 2542 0
1993 한 달 전에 365달러에 산 IVV... 2 떡라면 20/12/25 3045 2
1493 주식 시작했습니다. 7 떡라면 20/11/25 3261 0
1516 이번 달부터 S&P500 ETF 적립식 매수 시작합니다. 4 떡라면 20/11/28 2724 1
10244 슬슬 사야 될 때인거 같긴 한데 딱히 사고싶은게 없습니다. 2 딸기아빠 25/04/05 195 2
10258 사고 싶은게 없다고 했지 가격을 깎아달라곤 안했는데..... 딸기아빠 25/04/07 200 5
11805 금하고 은은 왜 떨어진걸까요? 4 딸기아빠 26/01/31 211 3
13088 갑자기??? 1 딸기아빠 26/05/12 75 0
10537 스테이블 코인 관련 투자가 갑자기 땡깁니다. 딸기아빠 25/06/24 198 2
10542 써클 너무 올랐다고 글 올리자마자 떡락했네요 딸기아빠 25/06/25 20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