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716 더 살 껄 ㅠㅠ 4 moqq 22/02/03 3549 2
6717 리스크가 없다는 말... 8 기아트윈스 22/02/03 2800 2
6718 아마존 실적발표 걱정되네요... 4 cummings 22/02/03 3428 0
6719 케반등 2 알료사 22/02/03 3851 1
6720 어우 3 알료사 22/02/03 2919 0
6721 그냥 줏대있게 2 인생호의 선장 22/02/03 3367 1
6722 아마존프라임 가격인상이면 악재일까요 호재일까요 3 cummings 22/02/03 3224 0
6723 역시 돈은 땀 흘려 벌어야지.... 1 인생호의 선장 22/02/03 3094 2
6724 미국 프리장 심상치 않은데... 12 기아트윈스 22/02/03 2817 0
6725 자존심 강한 두 주식 천재 1 알료사 22/02/03 3317 1
6726 스트라이프가 페이팔을 땄ㄴ...? 기아트윈스 22/02/04 2845 0
6728 (번역) Ken Fisher - 강세장이 계속되는 이유 13 눈팅러 22/02/04 3989 18
6729 개잡주 무빙갑 2 Jack Bogle 22/02/04 3531 0
6731 공시: 현금소진 7 기아트윈스 22/02/04 3194 1
6732 갓마존 외쳐!! 8 cummings 22/02/04 369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