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983 시드 단위가 바뀌기 직전. 2 피를마시는새 21/02/17 2689 5
2995 CMGR 2 맥주만땅 21/02/18 2689 0
3765 When you lose $20 billion in 2 days, you get a mural 4 구밀복검 21/04/14 2689 1
3768 요즘 현생이 바빠서 오랫만에 주식을 봤는데 525252 뭐냐구 왜 다 빨강빨강인데? 1 Cascade 21/04/14 2689 0
2234 개미는 신이다 2 가냥 21/01/07 2689 0
964 괜히 5 알료사 20/10/20 2689 4
1734 진단키트 3 다군 20/12/09 2689 0
5325 투자관련 책을 어느정도 봤습니다. 13 요일3장18절 21/09/20 2689 0
2783 긴 하루 - 이승철, 잠시만 안녕 - M.C. THE MAX 3 다군 21/02/02 2689 0
3052 (글수정) 씨젠 9 공부맨 21/02/22 2689 0
7152 DL건설 5 기아트윈스 22/03/24 2689 1
2804 쩝... 5 알료사 21/02/03 2689 2
764 실성님 글 보니 걱정과 기대가 동시에.... whenyouinRome... 20/10/08 2689 4
2301 저.. 정은이형.. ! 알료사 21/01/09 2689 0
2048 점심값 벌기 6 물냉과비냉사이 20/12/29 268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