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534 단기납 종신보험 7 딸기아빠 24/01/19 2586 0
11601 이쯤 되면 무서워지는데 딸기아빠 26/01/16 166 0
11378 저번달보다 마통 금리가 0.3% 올랐네요. 2 딸기아빠 25/12/01 217 3
11634 코스피엔 신이 두명 있다. 한명은 미국에, 한명은 한국에.... 딸기아빠 26/01/21 171 2
9880 어제 밤에 코인 단타쳐서 번거 오늘 주식으로 다 날리네..... 딸기아빠 24/12/04 255 1
11755 급 코인이 땡깁니다. 1 딸기아빠 26/01/29 182 3
13954 저 어제.. IRP...계좌... 반도체ETF 했는데.. 제가 여기에 발 담근거 어찌알고.. 두부두부 26/06/23 58 5
7 모두가 주식 시작할때가 위험하다 동아일보힘내라 20/09/02 3732 1
3599 돈나무 눈나ㅏㅏㅏㅏ 1 동아일보힘내라 21/04/01 3219 0
3969 Aor 승차감 좋대서 타봤는데 4 동아일보힘내라 21/04/27 3172 0
4494 날아오르라 4 동아일보힘내라 21/06/03 3005 1
3772 부어치킨이다 2 동아일보힘내라 21/04/14 2881 0
4040 홍차픽 의심하지 않겠읍니다 3 동아일보힘내라 21/05/03 2997 1
3533 주식갤 첫글이네요 9 동아일보힘내라 21/03/26 2684 1
3812 파란 나라를 보았니? 6 동아일보힘내라 21/04/18 331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