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301 저.. 정은이형.. ! 알료사 21/01/09 2689 0
2048 점심값 벌기 6 물냉과비냉사이 20/12/29 2688 1
2057 2020 마지막날 한국장은 빨갛게 물들 것이다!!!! 2 Groot 20/12/29 2688 0
2065 모더나발 오피셜 Groot 20/12/30 2688 0
6940 금리가 올라도 전쟁이 나도 4 Jack Bogle 22/02/28 2688 0
3101 어쩐지 너무 쉽게 시장수익률을 이긴다 했어 1 가냥 21/02/24 2688 0
5728 모스코인 1 골로프킨 21/10/21 2688 1
8309 풍원정밀 새빗켐 오비고 1 알료사 22/08/30 2688 0
4493 아니...왜 나스닥보다 골드가 더 빠지나요... 2 cummings 21/06/03 2688 0
1425 대한항공이 2번째 유상증자를 진행합니다. 동네주방장 20/11/20 2688 0
3242 돈수거 버그ㅠ 9 존보글 21/03/08 2688 2
3250 디즈니는 왜 오르는 거죠...??? 2 Cascade 21/03/09 2688 0
5810 크리스에프앤씨. 2 moqq 21/10/27 2688 1
2506 재미로 춫천 드렸던 30년 주식경력분의 추천주 9 Groot 21/01/20 2688 0
5343 ㅜㅡㅜ uvxy본전 토했네요. 3 활활태워라 21/09/21 268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