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469 매매 횟수를 줄였어요! 동쓰72 22/05/06 2512 1
7236 평정심 유지 동쓰72 22/04/05 2775 2
8261 항상 느끼지만 동쓰72 22/08/22 2798 4
7262 평온한 주말 1 동쓰72 22/04/09 2724 0
8335 당분간 주식 휴업입니다.. 3 동쓰72 22/09/03 3265 2
10755 그냥 요새 이런저런 뉴스들을 보면서 갑자기 든 생각인데 1 동네주방장 25/08/14 229 3
1796 올해 나에게 가장 큰 수익을 안겨준 종목은 xxxx였습니다. 8 동네주방장 20/12/13 2681 0
2564 오늘의 좋은 장중에 그래도 배아픈게 이놈입니다 8 동네주방장 21/01/22 2677 0
2822 공모주라고 무조건 하지마세요. 12 동네주방장 21/02/05 2407 0
12295 이럴때 기억해야할 격언은... 동네주방장 26/03/04 139 2
4873 코인시장의 회복이 어쩌면 예상보다 빠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5 동네주방장 21/07/26 2883 0
9225 파월형님이 뺨때릴테니 이깍물라고 합니다 1 동네주방장 23/06/29 2437 1
11785 삼전하닉이 쉼없이 달리길래 설마하고 찾아보니 최근 매수세는 개인주도이 동네주방장 26/01/30 183 6
12554 붉은 사막의 평가가 개선되고 있다는 글을 보며 펄어비스에 속아봅니다. 3 동네주방장 26/03/24 129 2
5131 펄어비스 함 들어가봅니다. 15 동네주방장 21/08/26 2881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