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899 지금은 안들고 있는 하이브 이야기 1 동네주방장 21/11/04 2720 1
2319 코스피는 오르는데 물타기만 하고있으니 웃프네요. 1 동네주방장 21/01/11 2414 0
13584 그래도 매수세가 있는거보니 확실히 국장에 대한 신뢰도는 올라간듯 합니 동네주방장 26/06/08 57 3
10001 지금 미국 프리장 왜이런디요? 막 연휴세일 그런거임? 1 동네주방장 25/01/27 182 2
11537 그...이거 뭐니 무섭니 불안하니 하는 말을 했던게 작년 10월이거든요? 동네주방장 26/01/07 181 2
4883 혹시 삼성증권 쓰시는분 오늘 반대매매 공지팝업 떴나요? 2 동네주방장 21/07/27 2839 0
10259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분명히 이거 기회 맞는데... 1 동네주방장 25/04/07 183 3
3348 넵튠이 크래프톤 관련주라니! 이런 개꾸르가! 6 동네주방장 21/03/15 2535 2
9492 증시 호재 하나 더 포스팅해봅니다. 1 동네주방장 23/12/15 2374 0
2070 엘비세미콘이라는 친구와 3년째 알고지내고 있습니다. 동네주방장 20/12/30 2639 0
9238 유증참여 추천드려봅니다 -Bgf 에코머티리얼즈- 동네주방장 23/07/03 2444 0
4631 코로나 이후 수혜주? 하면 항공주인데 못들어가겠습니다. 8 동네주방장 21/06/18 3581 0
3608 말딸 이거 매출이 좀 나오나봐요? 9 동네주방장 21/04/01 3591 0
13336 얘는 뭔지 모르겠어요. 뭐 누가 뛰니 나도 뛴다인건지...반도체에 얹을 숟가 1 동네주방장 26/05/27 65 3
10779 코인 이야기입니다. 6 동네주방장 25/08/21 18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