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60 아로마티카 점심값 뇸뇸 무더니 25/11/27 187 3
2044 아래 현실적인 투자글을 보니 11 맥주만땅 20/12/29 2389 0
13414 아래 풉선생님 보여주신 그래프를 보니, 루루얍 26/06/01 70 5
1337 아래 곰탕이야기가 나와서 4 맥주만땅 20/11/12 2461 1
77 아들내미 주식계좌를 개설했읍니다 8 오쇼 라즈니쉬 20/09/03 3451 0
6072 아듀 신풍.. 4 알료사 21/11/24 2809 0
13546 아니면 일요일에 한 2시간만 열죠 2 Mandarin 26/06/06 70 3
1838 아니..신한금융 이놈들 2 사악군 20/12/16 2300 1
4493 아니...왜 나스닥보다 골드가 더 빠지나요... 2 cummings 21/06/03 2687 0
12884 아니... 인텔이?! 2 조홍 26/04/24 77 3
2108 아니. MTS도 HTS도 부정확하네요? 2 8할 21/01/02 2721 0
8793 아니, 대한항공 못 쓰겠네 떼잉~~ 3 아침 22/12/16 2859 0
10551 아니 하이닉스가 잘나간다는 말에 고개를 돌려 내 삼전 주식을 보니.. 3 문샤넬남편 25/06/26 232 1
12102 아니 하이닉스 100만은 ㄷㄷ 조홍 26/02/24 129 1
13832 아니 하닉 20% 오를동안 삼전 6%오르는건 너무한거 아닙니까.-_-;;; 6 whenyouinRome... 26/06/18 11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