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304 이와중 일본 근황; 2 광기잇 22/04/15 2687 0
3466 주식이체를 하였읍니다. 3 hellopa 21/03/22 2687 0
7576 캘리포니아 최저임금 2만원! 2 moqq 22/05/15 2687 0
1459 한진칼 이야기 2 사악군 20/11/23 2687 0
181 주간 증시 캘린더 4 알료사 20/09/13 2687 1
1212 니오에 내 전재산을 넣었었어야... 5 물냉과비냉사이 20/11/05 2687 3
7613 러시아 밀 풍년? moqq 22/05/19 2687 0
1487 카페 여사장 테마주 근황 1 알료사 20/11/25 2687 1
2006 TAN은 50달러일때 사서 70달러에 팔았는데 왜 100달러냐구... 3 Cascade 20/12/26 2687 0
2008 저는 제프리 건들락을 존경합니다. 존보글 20/12/26 2687 1
729 Philip Morris(PM) 오늘 떡상 중!!!! 3 시뮬라시옹 20/10/07 2687 4
5346 헝다 -> 한국 부동산? moqq 21/09/21 2687 0
492 99.9% 잃지않고 따는 방법을 생각해냈습니다. 1 지겐 20/09/25 2687 1
8946 CPI - PCE 1 moqq 23/02/14 2687 0
2051 계절테마주 9 moqq 20/12/29 268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