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356 미나리 아카데미 6개부문 노미네이트 3 동네주방장 21/03/15 2428 3
7709 조선업 전망 어떻게 보십니까? 5 동네주방장 22/06/02 2567 0
8993 잔치는 모두 끝났소. 이제 집으로 돌아가시오. 동네주방장 23/03/13 2569 0
9506 DS단석 이거 뭐하는 회사입니까? 1 동네주방장 23/12/22 2537 1
2596 드라마중심의 컨텐츠 주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려합니다. 1 동네주방장 21/01/25 2692 2
10276 뭐야 이 미친놈들아... 1 동네주방장 25/04/07 191 0
3365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의 운명이 SK바사에 얼마나 영향을 줄까요 1 동네주방장 21/03/16 2912 0
13094 근데 왠지 개미들은 추매다! 하고 방어해줄듯..... 동네주방장 26/05/12 85 1
9511 국장은 왜 안오르나요에 대한 제가 하고싶은 말을 고대로 슈카형이 해주네요 동네주방장 23/12/27 2499 1
3880 [코인] 이번 하락은 진퉁인것 같습니다. 2 동네주방장 21/04/23 2713 0
5160 9월 첫날부터 영 재미가 없네요. 7 동네주방장 21/08/31 2838 0
4652 공시 : 인터파크, CJ CGV 1차로 진입합니다. 에이디칩스 유증 참여합니다. 6 동네주방장 21/06/23 2400 1
13100 제가 생각하는 코인은 자산들이 다들 올라서 더이상 돈이 갈곳이 없을때 오 동네주방장 26/05/12 86 4
7213 에디슨 결말이 참... 2 동네주방장 22/04/01 2513 1
11054 무서워요.....이거뭐야.... 동네주방장 25/10/24 24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