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93 올해의 국내주식 트레이딩 성적 7 lonely INTJ 20/12/31 2686 4
3384 사고싶은거 팔고싶은거 말하기 해도 되나요? 2 아글라오네마 21/03/18 2686 0
6216 삼전팔아 곱버스?! 2 moqq 21/12/07 2686 0
1877 애플 좀 샀읍니다. 1 Cascade 20/12/17 2686 0
6753 영차 영차 1 박지운 22/02/07 2686 0
7304 이와중 일본 근황; 2 광기잇 22/04/15 2686 0
5003 모-멘 5 danielbard 21/08/10 2686 0
5538 누가 반도체 리스크라고 했느냐 1 Jack Bogle 21/10/05 2686 0
7613 러시아 밀 풍년? moqq 22/05/19 2686 0
4286 어 왜 코스피 안해? 4 기아트윈스 21/05/19 2686 0
5333 공시)UVXY,sqqq무지성 매수... 4 활활태워라 21/09/20 2686 0
5137 제롬 파월 연임 관련 소식이 또 나왔습니다. 1 다군 21/08/27 2685 0
4890 금융당국, 신한금융 배당계획에 제동…'코로나 상황 고려' 당부 3 다군 21/07/27 2685 0
2857 (공시) 킹룡건설 4 물냉과비냉사이 21/02/08 2685 0
2105 2020 팬데믹 승자 & 패자 7 다군 21/01/02 268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