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403 아니 도대체 왜 삼성전기는 전력etf에 안들어있는겁니까 같은 전기잖아요! 6 유니브로 26/05/29 108 3
12416 아니 단타치기로 월천을 벌었다고…?? 3 swear 26/03/10 172 3
12496 아니 근데 오늘 왜 폭주한거죠? 2 승키 26/03/18 124 2
12152 아니 근데 슨피는 언제 올려준댑니까? 슨피가 박스피가 되다니.. 1 camy 26/02/26 136 1
13165 아니 근데 개미들 돈이 왜이리 많읍니까? 4 승키 26/05/14 88 2
9857 아니 거기서 카카오가 ㅋㅋㅋㅋㅋㅋ 4 swear 24/11/22 268 1
2525 아니 LAC.. 1 주식하는 제로스 21/01/21 2669 0
11428 아니 3 원추리 25/12/16 171 2
11273 아는 분 중에 오마하까지는 아니고 오함마의 현인 정도 되는 분 계심. 지난 7 기아트윈스 25/11/18 195 4
2100 아놔.... 10 whenyouinRome... 21/01/01 3042 0
5054 아놔 작년부터 수익률 다시 계산했더니 마이너스네요ㅋㅋ참지 못하고 야금야금 손해보며 팔았던게 합치니 꽤 되네요ㅋㅋㅋ 1 네임넴 21/08/17 2620 1
7632 아놔 ㅋㅋㅋ 6 알료사 22/05/22 2752 2
4565 아내의 즐거움은 400만원으로 액분 2주 전에 산 카카오와 신세계인터내셔널을 들여다 보는 것입니다. 7 에디아빠 21/06/10 3436 4
2306 아내가 주식하겠답니다. 4 기린 21/01/09 2683 0
11680 아내가 미장 좀 하는데 중간선거 직전에 좀 정리하라고 해야겠습니다. 중간 2 Beemo 26/01/25 19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