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403
아니 도대체 왜 삼성전기는 전력etf에 안들어있는겁니까 같은 전기잖아요!
6
유니브로
26/05/29
108
3
12416
아니 단타치기로 월천을 벌었다고…??
3
swear
26/03/10
172
3
12496
아니 근데 오늘 왜 폭주한거죠?
2
승키
26/03/18
124
2
12152
아니 근데 슨피는 언제 올려준댑니까? 슨피가 박스피가 되다니..
1
camy
26/02/26
136
1
13165
아니 근데 개미들 돈이 왜이리 많읍니까?
4
승키
26/05/14
88
2
9857
아니 거기서 카카오가 ㅋㅋㅋㅋㅋㅋ
4
swear
24/11/22
268
1
2525
아니 LAC..
1
주식하는 제로스
21/01/21
2669
0
11428
아니
3
원추리
25/12/16
171
2
11273
아는 분 중에 오마하까지는 아니고 오함마의 현인 정도 되는 분 계심. 지난
7
기아트윈스
25/11/18
195
4
2100
아놔....
10
whenyouinRome...
21/01/01
3042
0
5054
아놔 작년부터 수익률 다시 계산했더니 마이너스네요ㅋㅋ참지 못하고 야금야금 손해보며 팔았던게 합치니 꽤 되네요ㅋㅋㅋ
1
네임넴
21/08/17
2620
1
7632
아놔 ㅋㅋㅋ
6
알료사
22/05/22
2752
2
4565
아내의 즐거움은 400만원으로 액분 2주 전에 산 카카오와 신세계인터내셔널을 들여다 보는 것입니다.
7
에디아빠
21/06/10
3436
4
2306
아내가 주식하겠답니다.
4
기린
21/01/09
2683
0
11680
아내가 미장 좀 하는데 중간선거 직전에 좀 정리하라고 해야겠습니다. 중간
2
Beemo
26/01/25
197
3
목록
이전
1
415
416
417
418
419
42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