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836 그냥 갑자기 든 생각인데 트럼프 당선을 보면서 대북주 붐 한번 오겠다 하 동네주방장 24/11/14 257 3
4206 테슬라에 대하여 흥미로운 평가를 들었습니다. 1 동네주방장 21/05/13 2692 0
4719 공시 : BGF리테일 들어갑니다. 1 동네주방장 21/07/01 2655 0
12655 사실 한국은 반도체고 뭐고 유가앞에선 저항수단이 없긴 합니다. 이렇게 70 1 동네주방장 26/03/31 115 2
3953 신규 유상증자 기업들 관련해서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동네주방장 21/04/27 2612 1
6513 한국증시에서 장투가 사실상 무의미한 이유중 하나를 슈카형이 시원하게 질러주네요 11 동네주방장 22/01/19 3465 8
10611 비트코인이 최고가를 또 찍었다는 뉴스를 보고 홈화면 폴더 구석에 있던 업 동네주방장 25/07/10 198 2
4724 피에이치씨 이것들이 또 권리락일을 연기했습니다. 동네주방장 21/07/02 2443 0
8820 다크앤다커라는 인디게임이 요새 핫하다더군요. 1 동네주방장 22/12/26 2692 0
2165 Qs로 한방 씨게 맞았습니다. 5 동네주방장 21/01/05 2603 0
6774 한진가문 경영권분쟁이 한번 더 있을 수도 있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1 동네주방장 22/02/09 3332 1
10871 진입 타이밍 보려고 샀거든요? 2주째 모니터링만하고 있습니다... 동네주방장 25/09/22 225 3
13944 제가 지금 kodex 레버리지랑 반도체 레버리지 사팔중이거든요? 오늘 장을 보 동네주방장 26/06/23 78 4
3194 작년에는 따뜻했는데 이맘때쯤에? 동네주방장 21/03/04 3443 0
3962 아이진이 어제오늘 연속으로 꼴아박고 있습니다. 2 동네주방장 21/04/27 267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