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8 아남전자.. 1 알료사 20/10/26 2481 2
4462 아남전자 에이스테크 펩트론 5 알료사 21/06/02 2996 2
7833 아남전자 슛 - 1 알료사 22/06/16 2458 0
3964 아난티 주주님들 보고 계십니까 2 크루아상 21/04/27 3106 0
2262 아나 현대차.. 4 주식하는 제로스 21/01/08 2501 1
12778 아나 매수각 안주려고 용쓰는거 보소 루루얍 26/04/13 113 7
2712 아껴서 사 이것들아.. 7 알료사 21/01/29 2901 1
413 아까 짤을 잘못올려서 재업 ㅋㅋㅋ 정찰병 매도하고 본진 불끄러 ㄱㄱ 4 기아트윈스 20/09/23 2584 5
11686 아까 살 걸 괜히 금 샀어... 활활태워라 26/01/26 148 2
13590 아까 사려고 했는데 그놈의 서킷 브레이커 때문에 ㅠㅠ 2 cheerful 26/06/08 69 4
13848 아까 반도체 etf고 어쩌고 했지만 적립식 투자를 하는 저는 그냥 지금 넣고 쉬군 26/06/18 90 3
1399 아기기관 둘리 2 맥주만땅 20/11/18 3595 0
4471 아기 상어 코인 6 맥주만땅 21/06/02 3192 0
14012 아가리를 벌렸지만 하닉 2ㄷ0은 오지 않았다...ㅠㅠ 알탈 26/06/24 33 7
9019 아ㅋㅋㅋ 2 알료사 23/03/20 235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