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643 아..지수가 8%씩 오르고 막 그러는군요 2 오디너리안 26/06/09 70 4
9624 아..머리는 삼전을 다 팔고 8 허윤진남편 24/04/02 2385 0
3014 아..ㅋㅋㅋ 6 lonely INTJ 21/02/19 3121 0
4440 아...호텔신라 사야겠지?비싼가?사야겠지?비싼가? 3 cummings 21/05/31 2696 0
9835 아...엘지디플이 지금사서 또 만2천원에 팔아야겠읍니다... 허윤진남편 24/11/14 254 0
7277 아....연말에 해외주식 절세 좀 해보려고 2 사십대독신귀족 22/04/12 2627 1
12859 아..... 일 왜 함..... cheerful 26/04/21 81 2
860 아.... 환차손! 물냉과비냉사이 20/10/14 2453 3
2662 아.... 유니슨.... 넌 왜 지지부진한지 모르겠지만 일단 기다려본다... 말해뭐해 21/01/28 2711 0
6395 아... 내가 왜 이게시판에 왔나.... 6 매뉴물있뉴 22/01/05 3158 1
13151 아... 그러니까. 내일 트럼프가 시진핑이랑 만난다는거죠???? 3 cheerful 26/05/13 107 5
2811 아... 같이 좀 오르라고오오!!! 4 Groot 21/02/04 2440 0
9123 아... ㅋㅋㅋ 3 알료사 23/04/29 2773 0
886 아.. 환국금융갓주 뭐하는겁니까.. 12 Dr.Pepper 20/10/15 3036 2
12124 아.. 제가 삼성전사 5만원일때 사서(액면분할전) 1 스톤위키 26/02/25 17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