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551 코인의 자본은 어디로 갈까요? 4 광기잇 22/05/12 2688 1
7550 디즈니 1 기아트윈스 22/05/12 2452 0
7549 50bp는 너무 적소 1 주식못하는옴닉 22/05/12 2733 1
7548 슈카.. 2 알료사 22/05/12 2498 2
7547 갇동산? 3 moqq 22/05/12 2722 0
7546 파하하 오쇼 라즈니쉬 22/05/12 2925 2
7545 한국 게임주 10개의 최근 3개월 주가 근황 1 Leeka 22/05/12 2735 0
7544 테더 1불 페깅 박살 12 danielbard 22/05/12 2788 2
7543 작년에 해외ETF에 투자했다가...팔아서 양도차익이 57만원 정도가 나왔는데요.. 1 Thy킹덤 22/05/12 2734 0
7542 에이치엘비 2 알료사 22/05/12 2461 0
7541 환율 1300까지 단 11원 !! 알료사 22/05/12 2835 2
7540 않이 ㅋㅋㅋㅋ 1 알료사 22/05/12 2538 0
7539 EA 피파 라이센스 종료, +7.97% 1 노루야캐요 22/05/12 2498 0
7538 lg생건 ㄷㄷ 6 copin 22/05/12 2542 0
7537 미국장 진짜 어지럽네요 1 광기잇 22/05/12 248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