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68 아.. 제가 깜빡하고 있었는데 6 cheerful 25/04/07 217 2
8717 아.. 외 시간외 거래가 안되고 현재 호가창에서 사지나 했더니 4 알료사 22/11/17 2786 0
12542 아.. 열주말고 오십주를 샀어야했는데.. whenyouinRome... 26/03/24 85 0
8005 아.. 1 알료사 22/07/08 2523 1
8370 아.. 2 알료사 22/09/10 2775 0
7747 아. ㅋㅋㅋ 알료사 22/06/08 2281 1
1729 아, 여러분이 방금 신풍제약의 미친 차트를 보셨어야 하는데... 4 몸맘 20/12/09 2411 0
631 아 현기증나 3 기아트윈스 20/10/03 2784 5
13190 아 하이닉스 180만원에 입벌리고 기다리는 중인데...쉽지 않을 듯...아쉽... 4 GI고 26/05/15 98 5
7237 아 플래그 마렵다 1 기아트윈스 22/04/05 2731 0
10256 아 트럼프 꿀밤 씨게 한번만 때리고 싶다 2 풉키풉키 25/04/07 167 2
11757 아 컨콜 말하는게 버퍼 걸린거마냥 끊기고 활활태워라 26/01/29 160 1
11175 아 추가매수의 기회인데 루루얍 25/11/05 152 3
11852 아 중간선거 아직 멀었군요. 택시기사8212 26/02/03 205 1
10799 아 제발 4 danielbard 25/08/29 207 8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