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657 아 장난치지말라고!! 1 Cascade 21/10/14 2675 1
12803 아 일하기싫다 4 Omnic 26/04/15 107 5
1023 아 인텔... 2 존보글 20/10/23 2703 0
1042 아 인텔.. 이놈들아 ㅠㅠㅜ 2 저녁의바람내음 20/10/24 2503 1
13050 아 이번달 핵폭탄 불타기를 할까 말까 했는데 2 Omnic 26/05/11 88 4
11588 아 이게 작전 들어온 개잡주 무빙이 아니라고요? 4 루루얍 26/01/14 190 5
6187 아 이거 웃기네요 ㅋㅋ 1 금일복권 21/12/04 2696 3
409 아 이거 뭐 한국 주식시장으로 자금유입한다느니, 역시 미국주식이 답이라 11 moqq 20/09/23 2502 0
10332 아 왤케 저는 HK이노엔 더 사고 싶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별 근거는 없는 8 박지운 25/04/15 234 1
10233 아 왜 주식 떨어져요 ㅠㅠㅠ 원금복구제발ㅠㅠ 25/04/04 226 2
13650 아 오늘도 망한건가... whenyouinRome... 26/06/10 59 4
12238 아 오늘 진심펀치네;; 1 머스탱 26/03/03 139 0
2438 아 오늘 장이 왜이래~ 머스크형! 4 lonely INTJ 21/01/16 2828 0
12578 아 오늘 왜 메쥬 상장일인거 까먹었냐...... 무더니 26/03/26 123 1
3136 아 오늘 너무 무섭다 4 기아트윈스 21/02/26 333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