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988 다원시스라고 재미있는 회사가 있습니다. (추천아닙니다) 1 동네주방장 21/02/17 2682 0
3245 야수가 되어보시겠습니까? (바이넥스) 3 동네주방장 21/03/08 2562 2
4270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납부기간인가보죠? 2 동네주방장 21/05/18 2810 0
9647 전쟁났대요! 2 동네주방장 24/04/19 2067 0
4785 미장에서 다시 it대장주들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동네주방장 21/07/10 2248 0
3762 코인은 또 달리네요. 5 동네주방장 21/04/14 2811 0
9653 하이브, JYP 이야기입니다. 2 동네주방장 24/04/23 2275 1
9910 그러고보니 테슬라가 전고점을 이미 넘어서 달리고 있군요. 2 동네주방장 24/12/17 230 4
13239 삼성증권 쓰시는 분들중에 혹시 양도소득세 위탁정산 하신분계신가요? 3 동네주방장 26/05/19 120 2
2488 공모주시장은 진짜 넘사벽임을 느낍니다. 3 동네주방장 21/01/19 2340 0
10936 https://openai.com/index/openai-amd-strategic-partnership/ 7 동네주방장 25/10/06 204 3
14008 갑자기 헷갈리는데 유가 하락을 예상한다면 원유 숏을 사는게 맞는거죠? 유 동네주방장 26/06/24 48 4
5817 다음달 유무증 참여예정 종목입니다. (하나마이크론, 자이언트스텝) 1 동네주방장 21/10/28 2764 0
5306 재미없는 가을장입니다. 3 동네주방장 21/09/16 2297 1
1727 단타는 저랑은 맞지 않음을 다시 한번 깨닫습니다.(에이비프로바이오) 동네주방장 20/12/09 2668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