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40 아 연준형! 7 기아트윈스 20/10/19 2511 3
586 아 엔비디아 고만 좀 올랐으면 ㅠㅠ 2 저녁의바람내음 20/10/01 2798 4
3186 아 어제 윤석열 장모건 정리같은거 할게 아니라 4 주식하는 제로스 21/03/04 2474 1
431 아 어느새 오늘의 장이 끝났네.. 계좌 한번 열어봤을 뿐인데.. 근데 만약 천 4 moqq 20/09/23 2623 3
10830 아 약간 너무 단타긴 한데ㅋㅋㅋㅋ 그냥... 코스피 일단 다 다시 팔았습니당 2 에밀 25/09/11 169 2
201 아 아버지... 2 기다리는이 20/09/15 2724 0
7373 아 식용유 6 크루아상 22/04/26 2789 0
13188 아 손님 빨리 결정해주세요. 살꺼에요 말꺼에요. 동네주방장 26/05/15 68 4
13130 아 생각보다 추매찬스가 아닌데... 1 루루얍 26/05/13 82 3
9280 아 부럽다 1 기아트윈스 23/07/25 2358 0
10305 아 버핏형!! ㅋㅋ 1 풉키풉키 25/04/10 182 7
2437 아 바보짓한거 때문에 또 잠안오게 생겼네요.. 2 알료사 21/01/16 2924 0
10126 아 미친..제가 산 주식이 8프로 올랐어요. 7 Mandarin 25/03/05 211 8
3373 아 뭔데 주식시장 오늘부터 빨리 열어요? 외? 4 Cascade 21/03/16 3219 0
11374 아 못해처먹겟네 1 소셜포비아 25/12/01 178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