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504 나스닥은 신이다 그 이후 4 기아트윈스 22/05/10 2747 2
7503 GS!! 2 moqq 22/05/10 2758 0
7502 코스피 이말올 3 광기잇 22/05/10 2700 0
7500 도화엔지니어링 3 알료사 22/05/10 2276 0
7499 배당주 지금이니? 4 moqq 22/05/10 2420 0
7498 문의 사망 11 구밀복검 22/05/10 2672 1
7497 떨어지는 칼날 켈로그김 22/05/10 2676 0
7496 상장후 반년만에 두 배 1 기아트윈스 22/05/10 2716 3
7495 DB하이텍! 3 moqq 22/05/10 2705 0
7494 고민임미다. 1 akroma 22/05/10 2736 0
7493 인버스 들어갑니다. 4 동네주방장 22/05/10 2479 0
7492 레버리지, 원자재 ETF 8 주식못하는옴닉 22/05/10 2811 1
7491 아직 높습니다. 5 마르코폴로 22/05/10 2821 0
7490 주린이는 입문도 힘드네요 3 OshiN 22/05/09 2771 0
7489 오늘도 힘차게 내려가는 중 입니다... 2 사십대독신귀족 22/05/09 271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