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53 아 모르겠다... cheerful 26/01/29 190 2
13335 아 모르겠다. Omnic 26/05/27 63 2
7136 아 모르겠다 2 Jack Bogle 22/03/23 2721 5
6919 아 맞다 주식 2 아침 22/02/25 2708 0
8962 아 맞다 3 주식못하는옴닉 23/02/20 2788 0
4521 아 두중 왜 팔았지 5 로하이 21/06/07 2424 0
10278 아 더 넣을 껄⋯ TEN 25/04/08 276 2
9730 아 답답.. 1 비오는압구정 24/07/16 2041 0
13097 아 담주에 불타기할 수 있어 이제!!(미침) 1 Omnic 26/05/12 88 1
13123 아 담주 추가매수 ssap가능해졌다 ㄷㄷ(미침) Omnic 26/05/13 90 1
849 아 다 맘에 든다~ 어떤걸 담을까 고민할 땐 다담아? 1 시뮬라시옹 20/10/14 2277 1
1967 아 넵튠형 8 오쇼 라즈니쉬 20/12/23 3020 0
12041 아 너무 무섭다 2 기아트윈스 26/02/19 264 7
13189 아 너무 무서워요 사나이 테스트 유니브로 26/05/15 73 1
12063 아 내일은 5800 붕괴 볼듯 3 풉키풉키 26/02/20 177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